MY MENU
(사) 한양법학회 HANYANG LAW ASSOCIATION

공지사항

제목

(사) 한양법학회 「漢陽法學」제32권 제4집(통권 제76집) 원고 모집 공고[기간연장]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09.30
첨부파일0
조회수
630
내용

안녕하십니까.

漢陽法學(한국연구재단 등재지32권 제4(통권 제76)에 게재할 논문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

이번 논문집은 원광대학교 이희성 교수님의 정년기념논문집으로 발간될 예정입니다

한양법학회 회원님들과 그 밖에 많은 연구자분들의 관심과 옥고를 부탁드립니다.

 

한양법학은 온라인투고시스템을 활용하여 학회지 발간 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착오 없길 바랍니다.아울러 아직 논문투고시스템(https://hylaw.jams.or.kr)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회원께서는 시간을 내시어 꼭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발행예정일

-2021. 11. 30.

 

원고마감일 [원고모집 기간연장]

-2021. 10. 31. 일요일 (기존 10. 17. 일요일)

(원고마감일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한국연구재단 학술지평가의 주요 항목입니다저희漢陽法學편집위원회에서는 원고마감일을 지나 투고된 논문은 차호에 투고한 것으로 보고 당호에 심사하지 않습니다.)

 

심사료 및 게재료

-심사료:6만원

-게재료:추후 고지

(논문을 투고하실 때에는 아래의 심사비 입금 계좌로 심사료 6만원을 납부하셔야 합니다게재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심사료와 별도로 소정의 게재료가 부과됩니다한양법학회 회원으로서 연회비 납부자는 심사료가 면제됩니다.)

 

논문접수 방법

-JAMS온라인 투고시스템:https://hylaw.jams.or.kr

투고논문의 접수는 본 학회의 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논문투고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요합니다.

 

기타

-漢陽法學논문게재규정을 잘 숙지하시길 바랍니다게재 규정에 부합하지 않은 논문은 형식요건 미비로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는 점을 양해하시길 바랍니다.(논문 분량문단각주처리국문초록외국어초록국문주제어외국어 키워드참고문헌 등)

-연구하신 내용이 이미 발간된漢陽法學게재 논문에 반영되어 있다면 학술지의 권위를 제고하는 차원에서 당해 논문을 인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-논문게재규정 등은 본 학회 홈페이지<www.hanyanglaw.or.kr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논문투고 관련 문의처

-투고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학회공식메일을 통하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-이메일

[학회 공식 이메일] hylawreview1989@naver.com

[한양법학 학술지 관련 이메일hylawjournal@daum.net

 

회비심사비 입금계좌

-납부계좌신한은행100-032-032102(예금주 사단법인 한양법학회)

 

2021. 9.

()한양법학회 드림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